점점 뜨거워지고 있는 여름, 정말 누군가의 말처럼, 정신과 몸의 생존이 걸린 시간들인 것 같습니다. 스스로 버티기에도 힘든 여름, 시원한 에어컨 밑에서 디자인 작업에 매진해보시는 건 어떨까요? ‘서울디자인페스티벌'의 ‘영 디자이너 프로모션'에 여러분의 작품을 출품해보세요. 선정 시 12월 서디페 부스 할인 및 제품 양산의 기회도 잡으실 수 있습니다. 8월 30일까지 출품하실 수 있으니, 올여름은 영 디자이너 프로모션과 함께 해보세요. 더울 땐, 뭐니 뭐니 해도 실내가 최고잖아요? 뜨거운 햇살은 안에서 볼 때가 가장 예쁘답니다.
2019 서울디자인페스티벌
서울디자인페스티벌은 1976년부터 축적되어 온 월간<디자인>의 콘텐츠와 국내외 디자인 분야 네트워크를 기반하여 2002년 처음 개막한 디자인전문전시입니다. 지난 17년 동안 서울디자인페스티벌에서는 총 1,533개 브랜드가 성공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했고, 4,260여 명의 디자이너를 배출하였습니다. 특히 누적 관람객은 103만 여명으로 많은 관람객이 전시 현장을 찾아 대한민국 디자인 산업을 선도하는 전시임을 입증했습니다.
영 디자이너 프로모션
월간<디자인>은 다양한 장르 디자이너들을 선발하여 B2B 및 B2C를 겨냥한 디자이너 프로모션을 지원합니다. 디자인플랫폼 SHAPL과 함께 진행하는 영 디자이너 프로모션에 선발된 디자이너에게는 서울디자인페스티벌과 디자인플랫폼 SHAPL에서 참가비 일부와 제품 제작 및 양산 과정을 지원합니다.
영 디자이너들이 스스로를 홍보하고, 미래를 향해 도약하는 기회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디자인, 유통, 프로모션 및 홍보 등 다영한 분야의 지원을 풍성하게 제공하는 영 디자이너 프로모션에 많은 참가바랍니다.
지난 해 서디페 영상 보시면서, 출품 의욕을 다져보세요!
영 디자이너 프로모션은 디자인에 관심이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가능성을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. 이번 서울디자인페스티벌에서 영디자이너 부스는 메인에 위치할 예정이에요!
올 해부터, 영 디자이너 프로모션 접수 시스템이 온라인으로 변경되었어요.
어려움을 느끼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 튜토리얼 영상을 준비했습니다
여러분의 디자인을 만날 생각하니 가슴이 떨리네요!
당신의 디자인을 기대합니다.